연말이 다가오는 요즘, 올해는 계모임을 대구에서 하기로 해서 오랜만에 대구를 찾았어요. 대충 충무가 말하는 일정이 1차로 스크린골프를 치고, 2차는 장어를 먹으러 가자고 하더군요. 예전에는 자주 찾은 스크린골프를 몇달만에 가는 것이라 나름 기대가 되네요. 오늘 찾은 곳은 대구 달서구에 있는 '중앙골프스크린'라고 친구가 회원으로 있는 곳인데, 면적이 무려 600평이나 된다고 하네요. 대구에서 가장 큰 스크린골프장이라나 뭐라나!! 처음에는 그냥 하는 소린 줄았는데, 들어가서 보니 너무 커서 깜짝 놀랐네요. 지금까지 가본 곳 중에서는 단연 최대 규모..
대구 달서구 월성동 중앙골프스크린 찾아가는 길(위치,약도)
예약문의(전화번호): 053 - 635-1200
저녁시간이나 주말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하기 곤란하기 곤란하다고 하니 미리 예약을 하세요.
골프장 안으로 들어서니 열심히 연습를 하고 있는 골프회원들이 반기네요.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는데 깔끔하네요. 이렇게 연습하는 공간이 무려 13개나 된다고 하니 얼마나 큰 지 대충 짐작이 가실 거 같네요.
중앙골프연습장 가격표입니다. 크게 골프존비젼과 티업비젼으로 구분되구요. 골프존은 10개, 티업 2개 이렇게 12개의 스크린골프장이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도 깜짝~ 골프존 가격을 살펴보면, 11시 이전에는 12,000원, 11시 ~ 2시는 15,000원, 2시 이후에는 20,000원이구요. 기준은 Tee Off 시간 1인 가격입니다. 티업버전은 골프존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이네요.
13개나 되는 연습장은 레슨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연습장만 이용할 경우 1달에 10만원, 3달에 25만원, 6달에 44만원, 12달에 66만원이구요. 레슨비는 1개월 7만원, 3개월 15만원, 6개월 30만원, 12개월에 60만원이 더해지구요. 레슨과 연습장을 동시에 이용할 경우 1개월 17만원, 3개월 35만원, 6개월 70만원, 12개월 100만원입니다. 오전 레슨과 연습장은 1개월 8만원입니다.
홀 중앙에는 간단히 퍼팅연습을 할 수 있는 공단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이 가지고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저같이 회원도 아니고 골프채를 가지고 오지 않는 고객을 위해 대여채도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와서 칠 수 있습니다.
대기를 하거나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홀에 마련되어 있구요. 저도 친구가 몇명 늦게 도착해서 여기에 앉아 커피 한잔하면서 기다렸어요. 참고로 평일에는 맛있는 떡국이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서비스된다고 하구요. 주말에는 대신 컵라면이 제공된다고 하는데, 우리가 찾은 요일은 토요일이고 끝나고 장어를 먹을 예정이니 라면은 패쓰하고 대신 치킨으로..
중앙골프스크린의 골프장 객실의 모습.. 이렇게 1번부터 12번까지 큰 규모를 자랑하더군요. 실내도 깔끔하구요.
골프장 내부의 모습. 이날 중앙스크린골프장을 찾은 친구는 총 6명, 3명씩 방을 나눠서 호식이두마리 치킨 시켜서 열심히 골프를 쳤어요. 6명이 다 들어갈 수 있는 스크린골프장이 있지만, 이날은 그 자리에 손님이 없어서 예약을 할 수 없었답니다. 하기야 6명이 다 들어가서 뭐하겠어요. 3명씩 깔끔하게 치는게 더 좋을 듯~~
스크린골프장의 최고의 소프트웨어로 평가받고 있는 골프존의 비전/리얼 골프코스입니다. 지역별로 유명 컨트리클럽(CC)를 스크린골프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주도 중문을 선택했었죠. 코스를 한번 돌아볼까요!!
생생한 골프코스의 느낌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그립교체도 중앙골프스크린에선 가능합니다. 10개 교체시 1개 무료로 교체해준다고 하네요. 왼손잡이 대여채도 있으니 왼손잡이는 당황하지 마시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대구 스크린골프장 중 최대 규모라고 하는 월성동의 중앙골프스크린에서 신나게 스크린골프를 치고 왔어요. 이용시 예약은 꼭 하시구요. 실력있는 강사가 레슨도 해준다고 하니, 골프 레슨도 받으면서 실력이 키워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규모나 시설면에서 추천할 만한 골프연습장임은 틀림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