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림역 굴마을낙지촌 매콤한 낙지철판볶음

반응형

신림역8번 출구 낙지철판구이맛집 '굴마을낙지촌'

 

점점 싸늘해지는 초겨울, 뭔가 몸보신 하기에 좋은 요리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신림역 부근에 자리잡고 있는 굴, 낙지요리전문점인 굴마을낙지촌을 찾았습니다. 제가 생굴과 낙지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저에겐 딱 맞는 가게인 거 같더라구요. 추울 땐 매콤한 음식이 제격이잖아요. 매콤한 낙지철판구이로 술안주도 하고 건강도 지켜보겠습니다. 밥에 낙지를 비벼 먹으니 힘이 나는 거 같았어요.

 

 

신림역맛집 굴마을낙지촌 위치 & 약도

 

신림역8번출구로 나와서 관악우체국 방향으로 50미터 정도 걸어오면, 대로변에 굴마을낙지촌을 찾을 수 있어요.

 

 

 

굴마을낙지촌의 차림표입니다. 굴국밥을 시작으로 굴떡국, 낙지덮밥, 낙지밥, 낙지비빔밥, 해물순두부, 해물파전, 매운낙지보쌈, 낙지철판볶음, 낙지해물찜, 생굴회, 생굴무침회 등등 제가 좋은 요리들로 꽉 차 있어서 메뉴판만 봐도 즐거웠어요. 식사가격은 밥은 6,000원 정도이구요. 볶음과 보쌈은 2~3만원 정도 하네요. 

 

 

우리는 2명이라 낙지철판볶음 소자로 주문했답니다. 볶음과 함께 먹을 반찬도 나오구요. 철판볶음은 2/3정도 요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리더군요. 맥주 한잔으로 시간을 보냈어요.

 

 

 

시간이 흐르고 주문한 낙지볶음이 나왔네요. 색깔만 봐도 매콤하고 깔깔할 거 같네요. 낙지는 역시 매운 요리가 어울리죠. 낙지 외에도 떡볶이도 들어 있네요. 조금 볶은 후 먹으면 됩니다. 

 

 

2만원 초반의 가격대지만, 낙지가 많이 들어 있네요.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을 거 같은데요. 우리는 1인분 볶아서 먹었답니다. 사진이 없네요. 맛있어서 먹느라 찍질 못했나봐요 ^^

 

 

관악구 신림사거리에서 매콤한 낙지볶음을 먹고 싶다면 굴마을낙지촌이 전문점으로 손꼽힐 거 같네요. 다음에는 낙지만큼이나 좋아하는 생굴회를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낙지요리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