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갈 일이 있어서 내렸다가 부모님 핸드폰을 하나 사드릴까해서 대구 중구 동성로에 위치한 핸드폰골목(통신골목)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대구 핸드폰골목하면 전국에서도 유명했다고 하는데, 아직도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대구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동성로 대구백화점을 지나 반월당쪽으로 내려오면 핸드폰골목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핸드폰골목으로 가는 길에 신발골목이 들어셨는지, 신발가게가 많이 입점해 있네요.
동성로 핸드폰골목 찾아가는 길(약도,위치)
나이키나 아디다스와 같은 브랜드매장부터 신발 쇼핑몰까지 다양한 매장들이 들어서 있어서 신발 사러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지난 번에 Smarket에서 아디다스 운동화를 구입했답니다. 신제품이라 할인을 받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운동화를 비교해 보면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이키나 아디다스와 같은 브랜드매장부터 신발 쇼핑몰까지 다양한 매장들이 들어서 있어서 신발 사러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신발골목을 지나면 작은 시계탑이 있는데요. 이 탑을 중심으로해서 좌우로 통신골목이 이어집니다. 대충 잡아서 수십군데의 통신사 대리점이 저마다 자신들이 싸다고 광고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눈으로 보기로는 예전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듯 합니다.
저도 이 중에 한 매장에 들어가서 어머니가 사용하실 효도폰인 미니얼폴더라는 삼성 폴더폰을 구입했는데요. 여사장님의 조금은 터프한 모습에 대구구나 싶더군요. 저도 이 중에 한 매장에 들어가서 어머니가 사용하실 효도폰인 미니얼폴더라는 삼성 폴더폰을 구입했는데요. 여사장님의 조금은 터프한 모습에 대구구나 싶더군요.
한 때 전국으로 이름을 날렸고, 지금도 많은 통신사 대리점이 영업 중인 대구 동성로의 통신골목 즉 핸드폰골목과 새롭게 만들어진 거 같은 신발골목에 다녀간 얘기를 올려봤습니다. 대구여행 오시는 분들은 신발이랑 운동화, 핸드폰 쇼핑도 하실 겸 한번 다녀오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