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림역 토시래족발보쌈 단백한 족발의 맛!

반응형

신림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토시래족발보쌈집에서 이른 저녁부터 죽발을 먹고 왔어요. 3번출구나 4번출구에서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오면 되는데요. 조금 이른 시간에 찾아서 그런지 금방 솥에서 나와서 따뜻하게 족발을 먹을 수 있었어요. 

 

 

관악구 신림역 족발맛집 토시래족발보쌈 찾아가는 길(위치)

 

이름도 특이한 토시래족발보쌈집은 여러 메뉴가 있지만, 우리는 족발 중크기로 주문을 했구요. 입구 옆에 위치한 조리실에서 열심히 족발을 자르고 계신 요리사님의 현란한 몸동작을 구경할 수 있어서 자리를 잘 잡은 거 같네요. 메뉴로는 족발, 보쌈과 함께 커플콤보세트, 반반세트, 양념족발, 족발고추잡채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가격은 1만원데어서 3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주물과 함께 시원한 국물의 콩나물국과 양념장, 야채들이 나왔어요. 특히 정체를 알 수는 장아찌를 족발에 싸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화려한 비주얼의 토시래족발.. 금방 삶은 족발인지 아주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 족발이 이렇게 맛있다는 생각을 한게 오랜만인 거 같네요. 역시 족발은 따뜻할 때 먹어야 제 맛이거 같네요. 

 

 

상추에 마늘을 넣어 된장을 얹어먹는 족발의 맛~ 지금 보니 바로 군침이 꼴깍~ 

 

 

신림역 순대타운 부근에 족발집이 여러집 있지만, 토시래족발이 괜찮은 편인 거 같네요. 신림역에서 단백한 족발이 생각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으실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