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신림역 부근에서 맛있는 찜닭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봉추찜닭입니다. 봉추찜닭은 체인이라 맛이 일정하다는 장점이 있구요. 특히 신림점의 경우 여유있는 실내와 분위기가 좋아서 신림역에서 친구를 만나서 찜닭을 먹을 때 자주 가는 곳인데요. 그 맛의 세계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신림역맛집 봉쭈찜닭 찾아가는 길(위치)
신림역 4번 출구를 기준으로 도림천 방향으로 온 후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면 찾을 수 있는데요. 밖에서 보기에도 넓은 실내가 느껴지실 거 같네요. 메뉴는 찜닭이 소, 중, 대 크기로 2만원, 2.7만원, 3.7만원의 가격으로 둘이서 먹기에 소자가 딱인 거 같더라구요. 저번 여름에 먹은 삼계탕은 괜찮았어요.
시원하게 속을 달래줄 냉국과 함께 간단한 반찬이 나오네요. 찜닭 안에 먹을게 많으니 많은 반찬은 필요 없을 듯~
주문한 지 얼마나 되었을까요? 친구랑 신나게 얘기를 하고 있는데, 간장소스로 잘 요리가 된 찜닭이 우리 앞에 떡하니!!
봉추찜닭은 비주얼과 달리 그렇게 짜지 않구요. 매콤한 맛이 잘 어울어진 못이라 땀을 살짝 흘리면서 먹을 수 있어요. 물론 주문하실 때 맵기를 조절할 수도 있어요. 양념이 잘 배인 납작한 모양의 당면은 봉추찜닭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죠. 공기밥을 시켜서 열심히 먹었어요.
신림역에도 많은 음식점이 있지만, 닭찜이라고 하면 봉추찜닭을 빼놓을 수가 없을 거 같네요. 근처에 오시면 푸짐하게 배 채우고 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