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혹의 물질> 페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음식, 과일

반응형

미국의 '매니 알바레즈'가 칼럼을 통해 남성이 먹으면, 이성을 유혹하는 신비의 물질로 알려진 '페로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음식을 소개했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매니박사가 소개한 페로몬분비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로몬은 다른 사람의 행태나 생리에 변화를 유발하는 체외분비성 화합물로 일부 식품을 섭취함으로서 페로몬 분비를 활성화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유혹의 물질 페르몬, 페로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음식..시작하겠습니다.

 

 

 

1. 셀러리 

 

셀러리는 '안드로스티닌'이라는 남성 스테로이드 호르몬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셀러리를 먹으면 땀샘에서 안드로스테놀이라는 페로몬의 분비가 유발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이 페로몬은 여성을 유혹하는 최음제로 각종 스프레이나 화장수에 흔히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2. 송로버섯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송로버섯은 값이 비싸지만, 셀러리처럼 '안드로스테논'과 '안드로스테놀'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또한 페로몬 뿐 아니라 단백질과 칼슘, 칼륨, 마그네슘 역시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3. 파스닙 

 

설탕당근으로 알려진 파스닙은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혈중 농도를 높여준다고 합니다. 페스닙에는 지방이 들어 있지 않은데다 비타민 C, 엽산, 섬유질 역시 풍부해 피로회복과 위장활동에도 도움을 줍니다.

 

 

유혹의 물질 '페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음식(과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